본문 바로가기

:D's Activity/Kakao betatester

Kakao Talk PC버전+_+

 

 

 

카카오에서 pc버전의 카카오톡 베타테스터를 모집했었다.~

나랑 오빠 둘다 컴퓨터앞에 주구장창 앉아있어야하는 ... 운명이라 둘이 사이좋게 신.청!!

또 둘이 사이좋게 베타테스터 합격♥_♥ 엄청난 경쟁률이 있었다는데 헤헤

 

 

 

 

 

 

 

 

다운을 받게되면 이렇게 사용자 pc 인증이 뜬다!!

내가 매일 사용하는 pc이므로 나는 '내 pc인증받기' 클릭!!

pc에서 접속할 때마다 모바일로 안내 카톡이 오니까 pc에서 남이 로그인해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다는 거>_<

 

 

 

 

 

 

 

짜잔~_~ 실행화면이다!! 노랑노랑 페이지는 카톡의 베타테스터페이지ㅎㅎㅎ

작은사이즈의 카카오톡 로그인창이 실제 pc 카톡이다. 역시나 카톡의 예쁜 노랑노랑

 

↓ 테스트 결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된다는 ㅅ ㅏ아실 ~_~

간혹 버그가 발견되긴 하지만 그럴때마다 카톡으로 버그리포팅을 하면 우리 의견을 수렴해준다는 ㅅ ㅏ아실 ~_~

 

지금은 오빠랑 피씨로 카톡하며 놀고있다 헤헤>_< 키보드로 치니까 정말 편하더라....ㅎ